10.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함은 너희가 나를 생각하던 것이 이제 다시 싹이 남이니 너희가 또한 이를 위하여 생각은 하였으나 기회가 없었느니라
11.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12.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할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13.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by 관리자
2026-06-21
21 Views
[제2여전도회 헌신예배] 순종하면 열어주심
by 관리자
2026-06-14
45 Views
[제1여전도회 헌신예배] 서로에게 자랑이 되자
by 관리자
2026-06-07
55 Views
[제5남전도회 헌신예배] 아직도 소망이 있다
by 관리자
2026-05-24
57 Views
[제3남전도회 헌신예배] 주 안에 서자
by 관리자
2026-04-19
84 Views
[제2남전도회 헌신예배] 의로운 심령이 되자
by 관리자
2026-04-12
95 Views
[제1남전도회 헌신예배] 예수님을 닮아가는 기관
by 관리자
2026-04-05
115 Views
[부활절 음악특별예배] 예수님과 연합하였다
1
2
3
4
5
6
7
8
9
10
...
20
30
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