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여러 계시를 받은 것이 지극히 크므로 너무 자만하지 않게 하시려고 내 육체에 가시 곧 사탄의 사자를 주셨으니 이는 나를 쳐서 너무 자만하지 않게 하려 하심이라
8.이것이 내게서 떠나가게 하기 위하여 내가 세 번 주께 간구하였더니
9.나에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10.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
by 관리자
2026-06-21
33 Views
[제2여전도회 헌신예배] 순종하면 열어주심
by 관리자
2026-06-14
50 Views
[제1여전도회 헌신예배] 서로에게 자랑이 되자
by 관리자
2026-06-07
57 Views
[제5남전도회 헌신예배] 아직도 소망이 있다
by 관리자
2026-05-24
62 Views
[제3남전도회 헌신예배] 주 안에 서자
by 관리자
2026-04-19
87 Views
[제2남전도회 헌신예배] 의로운 심령이 되자
by 관리자
2026-04-12
98 Views
[제1남전도회 헌신예배] 예수님을 닮아가는 기관
by 관리자
2026-04-05
119 Views
[부활절 음악특별예배] 예수님과 연합하였다
1
2
3
4
5
6
7
8
9
10
...
20
30
40

댓글